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 파티온 샘플 10개구성 재입고됨!! (이모든게 3천원👀)

by U;nee Nori 2023. 5. 26.
반응형

용량이 작지만서도..

이렇게 많이주면.. 안살수 없쥬...

화해에서 샘플체험들어가셔서 보셔도 되지만

이렇게 파티온 검색하고 샘플란 체크하기

그럼 쫙 재고 있는거 나옵니다.

이거 하나씩 다 담으면 됨 ㅋㅋ

장바구니로 ㅋㅋ

총 10개 ㅋㅋ 재입고 다되었네여

수량빠지기 전에

챙기실분 줍 ㅎㅎ

 

 

 

 

 

 

 

 

 

 

이거 총 다 담고 배송비 3천원 결제 ㅋㅋ

일단 마스크팩 6매 오니깐 ..

나쁘지않은 가격대입니다.

써보실분은 이때 후다닥 챙기세여 ㅋㅋ

 

 

 

 

 

 

 

 

 

수량 다빠지면 재고가 몇가지씩 빠질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그냥 ㅋㅋ 다음기회에 사시는것도 좋아여 ㅋㅋ

이건 이구성일때가 메리트가 있는건지라... ㅋㅋ

 

 


 

 

 

 

 

화해는 링크 바로가기안되서 ..

위에 제가 알려준대로 하시든지..

이렇게 샘플체험.. 쪽에서 체크하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