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할인정보❤️) 뷰티블렌더 원뿔원 !! 무배 15oo원!!☘️

by U;nee Nori 2023. 5. 25.
반응형

 

 

 

 

 

❤️❤️쫀쫀한 고탄성 폴리우레탄 재질로 들뜸없이

피부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밀착!!❤️❤️

 

아까보니 직잭에 이거

새로운 제품이 올라왔더라구요 ㅋㅋ

요즘 직잭 포인트 잘모으고 계시는 분들은 +_+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 계실까해서 올려봅니다.

미즈온 블렌더 원뿔원으로

3500원 무배인데요

 

 

 

 

 

 

 

 

 

미즈온 즐겨찾기하고 적용가능한

쿠폰받기 하면 이거

2천원 이상구매시 사용가능한

2천원쿠폰 있어요

이거 선택하고 구매하시면 ㅋㅋ

1500원 줍가능해여

 

 

 

 

 

 

포인트있음 여기서 더 깍으시면 +_+ 더 저렴..

마이페이지에 ㅋㅋ 랜덤박스도 꼭 한번씩 열어보세여

아까 전 500포인 나와서 .. ㅋㅋㅋ 좋네여..

다 500P 일괄적으로 주는건 아니지만.

랜덤이긴해도 꾸준히하다보면 ..

100P 500P 1000P 줍 하실 수도 있어요

전 최대 천포는 받아본거 같네여 ㅋ

잘나오는건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해보셔서

보탬활용하심 좋을 것 같아여

 

근래에도 뭐 구매한적 있음

사진리뷰도 간략하게 쓰시공

100P~ 300P도 챙기시길 ㅎㅎ

 

 

미즈온 최저가 상품 살펴보면 그나마

괜찮은게 몇가지있긴한데.. 고론거

보탬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여

살펴보세여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3737556

 

[1+1]퍼펙트 뷰티 블렌더

미즈온 [1+1]퍼펙트 뷰티 블렌더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