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재고들어옴✔️) 시세이도 헤어키친3종 ➡️ 배송비체험 2500원

by U;nee Nori 2023. 5. 23.
반응형

 

 

 

 

 

이거 저번에 구매못하신 이웃님들

계실까해서 올립니다.

재고 들어왔는데.. 마지막엔..

오일이랑 밀크 샤셰는 없고..

피니싱 미스트로만 선택가능합니다.

샴푸랑 트리트먼트는 타입별대로 다있어요

체험해보실분 담으세여 ㅋㅋ

전에 구매했던 아이디는

재구매안됩니다.

다른아이디 이용하셔야해요 ㅋㅋ

2500원 시세이도 헤어키친샘플링

체험해보실분 줍줍 ㅎㅎ

(ID당 1회만 신청 가능)

 

 

 


 

 

 

 

 

 

 

이거 놀러나갈 때 들고가니 넘 좋더군요 알참..

부피차지안하고 아주 잘쓰고왔습니다. ㅋㅋ

샴푸 /트리트먼트 40ml ㅋㅋ

미스트는 30ml ㅋㅋ 파우치에 안착.. ㅋ

 

 


 

 

https://brand.naver.com/shiseidoprofessional/products/8449612786

 

[☆3종 무료체험☆] 헤어키친 커스터마이징 샴푸&트리트먼트&에센스 체험세트 (5월한정) : 시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공식 스토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