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2일 화해딜➡️)) 오늘자안내 :: 선크림 or 리페어크림 3천원딜..

by U;nee Nori 2023. 5. 22.
반응형

 

 

 

오늘 이거떴어요

5월 22일 월욜깜짝딜~

앱에서 살펴보세여~

선크림날이구만영.. ㅋㅋㅋ

일소 ㅋㅋ 리페어 크림이고 ㅋㅋ

그외는 다 선크림입니다..

잇츠스킨은 오늘 재고를 엄청 많이 풀었는지

꽤 되는 것 같네요 ㅎㅎ 25분지나도 재고 있음 ㅋㅋ

챙기실분 챙겨보시길.. 요철이나

붉은기 잡티흔적 커버선이라 합니다.

프라이머 기능 있는 혼합자차..

매끈결피부 만들어보세여ㅎㅎ

아이디당 1인 1개 주문가능.

 

 

 

 

 

 

에스네이처 40ml 선 이것도 3천원

화해쇼핑 / 에스네이처상단탭 / 선크림출시 에스네이처

이거는 조회로 안나오는 제품이라

탭에서 체크가격변동되면 마감

신제품선착순체험

 

 

 

 

이거는 5900원 무배딜하는거임

그냥 정보남겨둬엿.. ㅋㅋ

쿠폰이나.. 포인활용시 요것도

배송비가로는 챙겨보실수 있는 제품..

 

 

 

 

화해 ㅜ 링크바로가기막힘

직접조회하셔야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