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지그재그첫구매 990원딜부터~❣️5월이벤트정보 ❣️추천인: AYFLWAIF

by U;nee Nori 2023. 5. 15.
반응형

 

 

 

 

 

 

 

나도 첫구매이고 싶네여 ㅋㅋㅋㅋ;

위에는 첫구매회원딜혜택이니깐

해당사항이 아니시라면... ㅋㅋ

아래 쭉내려서.. 패쓰하십쇼 ㅋㅋㅋ

그냥 중간글부터 보시길 바래여

 

 

 

 

 

 

뷰티 첫구매쿠폰 50%도 있네여

링크에서 살펴보세용 ㅋㅋ

 

 

 

 

아예 다 990원 해주던가....

가격이 ㅋㅋㅋ 들쑥날쑥하긴하나

뷰티쪽은 ;; 그나마.. 낫네여 ㅋㅋ

에필로우 진정패드 하나라도 ... ㅋㅋ

화장품 하나 챙겨보심 좋을 것 같아요~

아님 라이프쪽에.. 미니선풍기등

얻어보셔도 좋을 것 같구영 ㅋㅋ

아님 돈더주고 ㅋㅋㅋ 보탬 .. ㅋㅋ 신규는

친추코드넣으면 5천포인 즉시 주니깐

같이보탬해서.. 가격 있는거

사셔도 괜찮을 것 같구요

 

 

 

 

확대가능

 

 

 

 

 

 

여튼 신규혜택으론.. 요로쿠롬 있습니다.

필요하신거 .. 챙겨보심 좋을 것 같네요

 

 

 

 

 

 

 

그외에도.. 신규 + 기존회원들도.. 아래

링크가심 참여하실수 있는 딜들.. 쫙 나오니깐..

이런 것도 살펴보시고 참여들하세여

각 유의사항들은 직접 한번 체크해보시길!!

아래 링크둘게여 ㅋㅋ 링크들어가면 각각

유의사항들이 기입되어있으니..

눌려보세여 ㅎㅎ 회원참여딜들 -

 

 

 

 

 

 

 

 

 

선착순포인트받기.. 오전 12시.. //

오후 6시 두타임대로 포인트도 받을수 있음..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자정까지

뭐 사실거 있음 +_+ 보탬활용하시고..

최대 랜덤쿠폰을 한번 재미로 !! 열심히

기한 안에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6월 4일까지 한다고하네여 !!

행운을 빕니다!

 


 

 

⬇️ 그리고 지그재그앱 출석체크도

화해처럼 열심히 해보세요 ㅋㅋ

 

 

 

 

 

 

 

 

15일 출석하면 룰렛 이렇게 돌릴 수있는데

요고 돌리면 포인트나와요 ㅋㅋㅋ

보탬활용 ㅋㅋ

체험딜같은거 할때 보태서.. 거져 줍가능..

그리고 앱에서 살펴보면.. 체험단 모집등.. 도 있으니깐

화장품 체험단 응모댓글도 남겨보시구요!!

 

 

 

 

 

 

 

 

 

마이페이지 요기서 출석 그외

작은 포인트들도 더보기 보심 하루에

오늘의 혜택 할수있는거있으니

귀찮으신분들은 ㅋㅋ 패쓰하시고..

그냥 조금씩모아보겠다 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ㅎㅎ

티끌모아 태산처럼 ㅋㅋㅋ

포인테크 가능합니다.

 

 

 


 

🅰️ 지그재그 처음이라면? 첫구매 990원특가 체크

https://zigzag.kr/events/c13355c9-cf11-443f-a275-2a1b26b2a00f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5월 15일~ 6월 4일

🅱️ 혜택/이벤트 체크

https://zigzag.kr/events/a97d0167-77b2-432b-95fa-5642711024e2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AYFLWAIF

 

 



🌸쓰실 분 복+붙 해서 쓰세열
신규분만 친구코드추천인넣으면
5천원 바로 적립되요
현금처럼 쓰실 수 있어요🌸 오늘도 즐쇼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