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특가➡️] 착붙 한예슬레드립 틴트 ❣️보스레이디 3천원~!❣️

by U;nee Nori 2023. 5. 14.
반응형

 

 

 

 

5월14일 오늘만

❣️이것은...엄청쓰~ 뻘건.. ㅋㅋㅋ❣️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 // 보스레이디

한예슬 레드립.. ㅋㅋ 3천원!!무배..

워터프루프 효과 있고

파우더리하게 픽싱되는

가벼운 틴트텍스쳐라고함..

 

유기가 이건 8월 18일까지에여 ㅋㅋ

함 써보실분 ㅋㅋ 줍해보세여

여기 표기에 보시면 사용기한은 개봉후 12개월인점 ㅋㅋ

더 쓸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살펴보세요~

지그재그앱에서 하고 있습니다.

 


 

 

https://s.zigzag.kr/XOAhpaxRg3?af=1

 

[한예슬레드립]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 보스레이디

헤비메이크업 [한예슬레드립] 울트라 스테이-온 립 컬러링 보스레이디

zigzag.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