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모델링팩 10회분+믹싱볼셋 체험딜 사전안내..3천원

by U;nee Nori 2023. 5. 11.
반응형

 

 

🔥 미리 안내 이건 안할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또 기다렸다가..

안뜨면 갠히.. 제가 미안해서 ;;; ㅋㅋㅋ

그냥 참여하실 분만 알고 계시라고 남겨봅니담

500개 한정딜이구요

 

 

 

 

 

 

 

..11일목에서 ~ 12일 금으로 넘어가는 ㅋㅋ

밤 00시 (00시 1~2분쯤 뜨는듯)

오픈예정인데.. ㅋㅋㅋㅋ 열어줄지는 미지수이긴해서..

(내일은 뭐 빨간날은 아니니깐... ㅋㅋ 나오겠져 머..)

일단 제가 적어두긴했는데..

관심있으시면 한번 오늘밤 00시 체크해보세요

만약에 안뜨면 .. 그냥.. 여기는 늘 그러하니깐..

그럴려니 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

2번이나 체험딜하겠다고 해놓고

펑크낸 전적이 있는 곳이라서.. ㅋㅋ

장담못하나... CJ온스타일에서 합니다.

 

 

 

 

 

 

 

 

근데 검색해보면.. 이렇게 현재는 메인판매창에 +

믹싱볼세트 구성으로 잡혀있는데..

믹싱볼을 함께주는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변경될 수도 있고.. 하니 ㅋㅋ 그냥 감안은 하고 계세여

일단 4일전인가..? 10개입 모델링팩 3천원 체험가..

이것만 오픈안내를 했기때문에..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여 ㅎㅎ 믹싱볼주면 ..주는거고 ;; ㅋㅋ

안주면 안주는거고.. 그럴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링팩 요고 1박스(10회분) 써보실분 줍들해보세요 ㅎㅎ

CJ포인있음 사볼만함.. 포인활용.. 굳뜨

 

 

 

 


 

상품상세정보

리르 그린 카밍 러버 마스크 모델링팩 10개입+믹싱볼세트

display.cjonstyle.com

11일 --- >> 12일 

00시 되면 페이지 가격바뀝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