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딜X페이코🌈] 성분에디터 핸드크림+립케어 에디션🔻1612원 !!(리뉴기념1만원쿠폰Tip)

by U;nee Nori 2023. 5. 6.
반응형

 

 

 

오늘 페이코보니깐 이거 할쿠 떠있더라구요 ㅋ

마침 성분에디터 패밀리세일중이라

요 쿠폰들 활용들 하셔서

한번 살펴보심 좋을 것 같아요

요고 회원이벤트 스프링에디션체험딜은

전에 했던거긴 한데여 ㅋㅋ

이거 성분에디터 핸드크림이랑

립케어 스프링 에디션

회원이벤트 100원딜 안하신분들 계시면

페ㅣ이코 활용하셔서 할인받아 줍줍해보세요

이것도 할인적용이 됩니다 (쿠폰활용은 5/8오늘까지)

전에 핸드 립케어 주문하신분은 x

안되고..성분에디터 공홈 첫구매..

이거 백원딜 처음구매하시는 분만

100원딜 이용가능..해요

 

 

 

 

 

 

 

 

페이코가셔서 여기 보면 패밀리세일 ㅋㅋ

클릭.. 아래 페이코 쿠폰

다운 (48% 할인 / 이것도 선착순딜쿠폰)

🔻 5월 8일까지 09.:59분 마감되는

쿠폰이니 빨리 받으셔야해요

 

 

 

 

http://payco.kr/MXzXN?referKey=6SgkJy0ns8

 

성분에디터

주말 동안만 할인율 UP!

events.payco.com

 

 


 

 

 

 

성분에디터 공홈가셔서~

(신규시면 회갑..하셔야 주문가능..)

아래링크 접속 후 두가지 옵션 보시고

🔻원하시는 제품 택 1 주문하세요

 

 

 

 

 

 

 

 

 

2가지 제품중.. 한개만 주문가능 !!

원하는 향 세트로 선택

배송비별도 3천원 + 100원딜 (상품가)

🔻일괄 3100원 --- 이걸 할인받는 ^^

 

 

 

 

 

[회원 이벤트]핸드 & 립 케어 스프링 에디션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sungboon.com

 

 

 

 


 

 

 

 

결제창에서 

페이코로 결제 선택하면

🔻1.612원에 겟 하실수 있어여

핸드크림이랑 립케어제품 요래

줍하셔도 좋으시공

쿠폰통해 좀더 본품같은거

담아서 구매하고 싶다?? 하시면

 

 

 


 

 

저는 신규가 아니라서

이걸 받을순 없는데 ㅋㅋ

지금 가입하시는 분들은

요고 오늘까지 공홈쿠폰 받을 수 있어요

 

 

 

 

동생은 받아서 쓰더라구요 

(이것도 발급은 오늘까지임 ㅋㅋㅋ 선착순ㅋㅋ )

상단에 보면 이렇게 🔻1만원 쿠폰

증정 여기로 들어가셔서

쿠폰 다운로드 받으셔서 지금

할인하는 제품들이 좀 있거든요?

 

 

 

 

 

 

 

 

 

 

요론고 ㅋㅋ 장영란언늬 앰플or 그린토마토패드

2통이나.. (정가 15900원으로 계산 x2 )

🔻(3만원이상 구매 맞춤)

+ 100원 핸드크림 셋 같이 담고

쿠폰적용시에.. 페이코 결제하면

약 11.388원 구매가능

요론 식으로 담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패드는 많이쓰니깐 ㅋㅋㅋ 한통에 5천원 정도 생각하심..

나쁘지않은 .. ㅋㅋ 쟁이실 분은 이렇게 함께 구매해서 줍해보세요

최저가 쇼핑 ㅎㅎ~ 살펴보시고 본품들도

괜츈한거 있음 담아보시길 바래영

 

 

 

🔻 추천인 momo

뭐 따로 적립금주는지 잘모르겠지만.. ㅋ

혹시라도 필요하심 쓰세여 ,, 

일반회원가입시 쓰는 칸나와요 ^^ 

오늘도 알뜰 즐쇼하세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