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SSF샵➡️)) 배송비체험딜 오픈 (매일 오전11시/오후3시) ⭐ 3천원 (~12일까지)

by U;nee Nori 2023. 5. 5.
반응형

 

 

 

 

전 기존회원이라서 그냥 바로 했는데..

이거 신규시면 회.갑하셔야

쿠폰내려받기 하실 수 있어요 SSF회원체험딜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

매일 상품들은 바뀌네요

해당 시각에 선착순으로 쿠폰부터 받고

하단 해당상품 찾아서 장바구니 담고

쿠폰 적용 후 3천원 결제하면 됩니다

 

 

 

 

 

 

 

밝게 처리해봄 ㅋㅋㅋ 월욜은 11시 솝드클워

3시 798 피카소 플랫 아이라이너 브러시나옴

 

 

 

 

 

 

오른쪽에 날짜 보이시져 하단..

저 날짜대로 나오는 제품목록들!! 

11시 오전이랑 3시 오후 오픈예정 상품들 ^^

체크하시고 필요하신거 있으심 줍해보세요 ㅋㅋ

 

 

 

 

 

 

 

 

전 오늘 피카소 브러시 ㅋㅋ 오픈런 달려서

성공줍했어여 .. ㅋㅋ 저렇게 받고.. 

해당 상품에 가서 장바구니 담공~

결제할때 받은 쿠폰적용하면 3천원구매끝!!

네페도 되고 카카오페이 포인도 사용가능해서..

모다둔 포인쓰고 2천원줍~ ㅎㅎ

해보실 분 도전~ 득템해보세여

 

 

 

 

https://m.ssfshop.com/event/EV202304270131388/view

 

[뷰티] SSF Beauty Festa

[뷰티] SSF Beauty Festa

m.ssf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