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딜🎉] 꽃차 꽃잎 외 삼각티백 10T 맛보기딜💕 25oo원

by U;nee Nori 2023. 5. 4.
반응형

 

 

 

 

🎉차마시기 좋아하시는 이웃님들 구경~ ㅋㅋ🎉

티몬 균일가 체험딜 ㅋㅋ 꽃차랑 잎차류 맛보기용 제품으로 내놨네여

판매자가 맛보고 괜찮으면 본품도 사보라고.. ㅋㅋㅋ 

본품구매창 링크까지 걸어놨음 ㅋㅋ

차종류 다양해요 ㅋㅋㅋ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세여 ㅎ

 

 

 

 

 

 

 

 

 

이런식으로 판매를 하네요

자세한건 링크에서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