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주말정보❣️)) 직잭 임박딜외 🎵5천원대 무배딜제품소개!!/ 영양제/아이라이너/바디워시/쿠션리필/립스틱

by U;nee Nori 2023. 4. 29.
반응형

 

🌸지그재그앱에서 하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제가 봤을 때 세일로 새로 가격면등이 갱신되서 올라온

제품들도 몇개 보여서 ㅋㅋ 

적어봤으니 참조하세요 ㅋㅋ

 

 

 

 

 

 

오샐런스 ㅋㅋ

이틀전에 바디로션딜하더니

오늘은 300ml바디워시올라왔어요

이건 새로올라옴 5천원무배

오샐런스 전에 배송비체험딜할 때 크림이랑

기초 제품몇개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_+

여기 순함~ ㅋㅋ

 

 

 

 

 

 

 

 

리바걸 임박딜

아이라이너 3종

4900원 무배

블랙이랑 바이올렛

컬러만 남았어요 브라운쑨삭

 

 

 

 

 

 

제조사 코스맥스 껀데

많이들 사시더라구요 이거 ㅋㅋ

쿠션 21호 리필용 가져와봤어요

밝은 21호 분들용

상아빛의 화사한 누 바닐라컬러

관심있음 상페컬러 체크해보시길

 

 

 

 

 

 

 

 

이것도 내년까지 임박딜상품

아래 3색 가격만 5600원

t50호 비어메이징

컬러만 ㅋㅋ 이쁜듯 😂

퍼프 사은도주네요 ㅋㅋ

컬러는 상페체크 ㅋㅋ

 

 


 

 

깔라만시는 천원 더 할인된거 같고

그외 알팩영양제들 세일쪼매하는 것 같아

담아왔어요

ㅋㅋ 적립금있음 활용하면 득템 ㅋㅋ

 

 

 

 

 

지그재그앱에서 조회 ㅎ

링크오류로 바로 안열려서 개별 올리는거 패쓰할게요

무배체험 ㅋㅋ 앱에서 브랜드명 검색 🔎

필요하신거 살펴보세요

임박딜외에는

주말특가고 가격이 또 이벤트 끝나면

변동될 수있으니 잠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