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맨담몰임박딜⬇️] 비페스타& 심플리티 휴대:: 샘플 천원딜부터-

by U;nee Nori 2023. 4. 22.
반응형

 


 



 
(여기는 이미지를 못쓰게 해서 ㅋㅋㅋ
캡쳐를 못올림 ;;) 

 
 
갸스비 맨담몰 공식홈에 공식몰 회원님들 위해 (?)
샘플링이랄까..?? ㅋㅋ 여튼 여행용으로 좋아보이는
휴대제품들.. 제품 할인하네요 아주 많지는
않지만 관심있는 분 슬~쩍
살펴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
 
 
 

 

 

 

 
임박딜인데 유기들이 다 24년 1월 /3월/ 5월순 ㅋㅋ
내년까지 제품인지라 괜찮아보이네요
그냥 천원짤은;; 하나만 사셔도
배송비딜수준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ㅋㅋ 여러개
사는게 더 이득인거 같아요

 
 


 
 

 

 

배송비별도 +2500원 있어요
여긴 3만원 이상 무배인지라 사이트 함 살펴보시고
별도로 사실거 있거나.. 그냥
미니사이즈 제품들.. 쟁임용으로 같이
담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여 전부
괜찮은 제품들이라 ...


립앤 아이리무버는 진짜 여기꺼 좋아여
눈시림없고 너무 자극없이 순하게

잘닦임 추천해요 ㅋㅋ

저거는 많이 사서 지인들 하나씩
선물 나눠줘도 다들 좋아할듯.. ㅋ 나눔 ㅋㅋ
샤워티슈도 ㅋㅋ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밖에서 쓰기 좋은 제품이니
관심있는 분들 살펴보셔요

 


 

 
 ■천원딜 구경하세요
https://www.mandom.co.kr/w/event/exhibition/exhibitionView.do?exhibitionIdx=79 

 

갸스비 [맨담코리아 공식몰] | GATSBY & BIFESTA & LUCIDO-L & MAMA BUTTER & DENTALPRO & CHARLEY

BEST SALE 25,000 50 12,500 남자냄새, 한방에 클리어해 주는 바디워시 루시도 데오도란트 바디 워시 450ml

www.mandom.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