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천명추첨⬇️] 아벤느 젤젤듀오 2종 무료체험단모집 :: ⬇️젤클렌저+수분젤크림 준대욧 (~4/23)

by U;nee Nori 2023. 4. 22.
반응형

 

 

 

 

 

아벤느에서 젤젤듀오 체험단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젤클렌저랑 젤 크림 2종을 천명 에게 뿌리네여 ㅋ

젤젤듀오 체험키트 써볼사람들은 살포시 신청 한번 넣어보시길

일단 용량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ㅋㅋ

추천해봅니다. 수부지 클렌저..

딥포밍 젤클렌저 200ml x

수분 젤크림 클리낭스 아쿠아 크림인 젤 50ml 용량이에요 ㅋㅋ

별도 가입없이 폰인증하고 개인정보..

그리고 후기 남겨줄수 있는..

블로그나.. SNS 주소만 넣음 신청 끗 ㅎㅎ

 

 

 

당첨자 발표가 4월 24일 입니다 ㅋㅋ

23일까지 받는다고 하니 .. 해보실분 살펴보세용

 

 

 

 

 

 

뿌리고~~ 리뷰이벤트 ㅋㅋㅋ 등등..

 

 

 

 

아벤느 젤문가를 뽑습니다

모두가 피부 전문가가 되도록

www.event-ave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