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 10시깜짝딜🌈)) 오늘자 금욜:: 다자연어성초 진정수딩크림 체험딜! 3천원 무배 선착순이에요~

by U;nee Nori 2023. 4. 21.
반응형

 

 

 

❗️ 화해 10시 선착순 깜짝 체험딜 상품이에요 ~❗️

 

 

 

 


 

⭐ 오늘자 깜짝체험딜

다자연꺼 나왔어요 용량은 75ml 입니다.

화해체험~ 무배딜 3천원 살펴보세여 

어성초 비건 크림~~ ㅋㅋ 수분크림이에요 ㅋㅋ

이건 전에 이벤트로 딜할 때도 몇번 사봐서

패쓰했는데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쓰기

좋은 패키지라 괜찮네여 ㅋㅋ 가볍고 데일리로 쓰기 좋음 ㅋㅋ

​휴대/ 여행용으로 쵝오 ㅋㅋㅋ 피료하신분 호다닥 조회하세여  

 

 


⭐화해는 앱통해 체크하세요

링크오류로 못올려엿 에띳..

화해..떼끼들 일부로 링크 이렇게만듬..

공유시 바로가기 열리지가 않음 ;;;

그냥... 혹시나해서 올려둘게영

 

 

https://hwahae.onelink.me/8Yb2/gz6gtdnl

 

다자연 (allNATURAL) [배송비딜] 어성초 진정 수딩 크림 75ml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