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향수체험딜⭐] 제인페커 디스커버리 ⭕️ 4종 키트~!! (~4/22)

by U;nee Nori 2023. 4. 19.
반응형

 

엘지생건..향수공식몰 또 시작했어요,..

디스커버리 세트 ㅋㅋ 구성 아예 샘플링

체험제품을 이렇게 키트로 판매합니다 ㅋㅋㅋ

작년에도 라이브방송때 5종ㅋㅋ

7500원에 판매하고 그랬음 ㅋㅋ

이번에는 4종키트네여 ㅋㅋ

4월 22일까지 판매한다고 하는데.

아마 그전에 마감하지않을까 싶어요 ㅋㅋ

 

 

 

 

 

알림받기 동의후 쿠폰받기하면 천원 쿠폰 지급

8900원인데 ---> 천원할인해줌 ㅋㅋ

✔️7900원 체험딜입니다

요론 향수샘플링~ 관심있으신분 살펴보세요ㅎㅎ

개당 2천원정도 생각하면 되겠네여 ㅋㅋㅋㅋ

여러 향 테스터해보고 고를 수 있어 좋은 체험키트 ㅋㅋ

제인패커 디스커버리 4종 키트⭐

제인패커 EDF 모닝가데아 2 mL

제인패커 오션 송 모브 EDF 2 mL

제인패커 센슈얼자스민 오드퍼퓸 2 mL

제인패커 유로피안라일락 오드퍼퓸 2 mL

 

 

 

(이키트 말고 명품향수 5종 디스커버리체험키트 구매하신 분이

이걸 또 사실려면 다른 아이디 쓰셔야함ㅋㅋ

천원할인쿠폰 1번 밖에 안주네요 ;; 할인안됨 ; 참조하세여)

 

 


https://brand.naver.com/lg_perfumery/products/8279065762

 

[제인페커] 디스커버리 4종 키트 :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LG생활건강이 직접 운영하며, 각 향수 브랜드사로부터 정식 수입된 정품 향수만을 판매합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