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티몬공짜 적립금활용⬇️))) 폴란드 스크럽 수세미 980원❤️

by U;nee Nori 2023. 4. 11.
반응형

 
 

 
 

 
 
어제 받은 1111원 적립금 쓸 곳없으면
요거 사보세여 ㅋㅋㅋ약간 테두리가
좀 엉성하긴하다고하는데 다들 써보고 좋다고..
딜할때마다 사서쓴다고 하네여 ㅋㅋㅋ
면수세미.. 물기잘빠지고
여러모로 쓰임이 괜찮다고 많이들 사시네요..
욕실청소도 하고 ㅋㅋ 요긴하게 잘사용한다고들하는..
폴란드수세미 줍줍들 하세여

제품오면 테두리만 약간
실바늘질 좀 꼼꼼히 박으셔서
써보심 좋을듯.. ㅋㅋ 박음질은
약간 헐렁하다고 해서.. ㅋㅋ
너덜해진다고 하네여.. ㅋㅋㅋ
 
 


 
 

 
 
 
 

990원짜리니..
가격만큼은 합니다 ㅋㅋㅋ 
무배 폴란드스크럽수세미
옵션 1번 이구 필요하신 분 
포인활용해서 공줍 하세여
 


 아까보니 우편배송으로 바뀜
4p미만은 우편발송으로 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