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첫구매 배송비딜✨] 성분에디터 핸드&립 케어 세트 (🌸핸드크림만 2종류택1) 3ooo원

by U;nee Nori 2023. 4. 10.
반응형

 

🌸신규~ 첫구매~1회 체험딜🌸

한정딜이라 한번 공홈 체크

해보시고 가입하세여 ㅋㅋ

이미지출처: 성분에디터 공식몰 기획전소개 ( 아래링크고시)

 

 

 

✨성분에디터 공홈에서✨

첫구매 4월 특가로 핸드&립 케어 세트

정가 18000원 상당 제품을 배송비체험가로 내놨어여~

3천원~ ^^ 

 

 

 

회원당 1개 ㅋㅋ 택 ㅎㅎ

 

 

이미지출처: 성분에디터 공식몰 기획전소개 ( 아래링크고시)

 

 

 

핸드크림은 30g 양이고 립케어밤은 10g 입니다.

종류는 핸드크림만 2가지 종류라 ㅋㅋ 향노트보시고 선택하시구요

립케어밤은 동일해요 허니블라썸으로 증정

관심있으신분 살펴보세여

아기자기하니 이쁜 ㅋㅋ 패키지에 담아 주네여~ ㅎㅎ

향에 관한 정보는 아래 공식홈

링크에서 한번 더 살펴보시고 줍하셔요 ^^ 

 

 

 

이미지출처: 성분에디터 공식몰 기획전소개 ( 아래링크고시)

 

 

🔻 추천인 mama

(뭐 따로 적립금주는지 잘모르겠지만.. ㅋ

혹시라도 필요하심 쓰세여 ,,

가입하고나서 뭐  들어오는게 있음.. 소개점 해주세열..

저도 잘몰라여 ㅋㅋㅋ)

 

🔻이벤트가면 4월 14일간 .. 화장품 무료체험단

(50명) 생시카장벽탄탄크림..

체험딜도 하는데 관심있음 한번 살펴보시길..

참여하실분은 체험단댓글응모 남겨보시길..

이건 리뷰써줘야하는 그런 리뷰체험단 ㅋㅋ

 

 

 


https://sungboon.com/surl/P/543?utm_source=event&utm_medium=4first&utm_campaign=0331

 

[첫구매 4월특가] 핸드&립 케어 세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sungboo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