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깜짝딜☀️)) 4월10일 월욜 아이레시피 에센스선밤 10g 🔥 1000개!! (4천원딜) ✔️선스틱 주우세요 ㅎㅎ 한정배송비딜!

by U;nee Nori 2023. 4. 10.
반응형

 

 

 

 

 

오늘자 10시 체험딜정보~깜짝딜로 하나 더 등장 ㅋㅋ

이럴줄 알았음.. 더나올것 같더라니..

첨에 비플레인 새로나온 선크림

초록색.. 그거 나올줄 알았는데..

(왜냐 광고를 너무하길래 ㅋㅋㅋ예상밖으로..

월요일 아이레시피 브랜드전하네여 그래서 이거 나왔나바염..)

 

 빨리줍하세요 10g짜리 제품이고

스틱형 선밤이에요 ㅋㅋ 수량

1000개에요 재고 넉넉~

선밤 필요하신분 4천무배 줍줍~

 

 

 

 

 

 

 

화해앱에서 이렇게 들어가세요

앱 링크오류문제로 바로가기ㅋㅋ 생략

그냥 이렇게 들어가셔도되요 

여기 떠있음 바로 주문하세여 

(재고품절되면 마감될수 있습니다 체크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