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배송비딜➡️] floun 트라이얼키트 :: 스킨 15ml + 폼클렌져 30ml 25oo원~ 여행용구성이네요 ^^

by U;nee Nori 2023. 4. 7.
반응형

 

 

 

 

회원 한정체험딜입니다. (공홈에서 체크하세여)

여행키트네여 ㅋㅋ 간략한.. ㅋㅋ

로션하나만 더있음 더 좋았을텐데 아쉬움 ㅋㅋ

 

 

 

신규가입회원만 구매가능한

한정체험딜!! 아이디당 1회만 구매가능

플로운 홀리 바질 스킨 컨트롤러15ml +

페이셜 팩투폼30ml 상품가는

0원이지만 ㅋㅋ 트라이얼키트만

단독 구매시.. 배송비 2500원 부과되용

(배송비별도)

✅ 제품상세 정보는 공홈에서

체크해보세요

 

 


 

https://floun.kr/surl/P/29

 

Holy Basil Line Set Trial Kit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floun.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