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바이옴액티베이트 에센스 150ml ::3천원 체험이벤트

by U;nee Nori 2023. 4. 6.
반응형

 

3천명 인원 다차면 조기마감되니

잘보셔야합니다!!

 

 

 

 

 

 


1인1개 ㅋㅋ 바이옴액티베이트

회원딜입니다 댓글 안써도 되고

선착순 3천명 체험이네요

에센스 150ml 배송비딜 3000원 ㅋ

선착순 3천명되면 마감된다고해요

아직 제가 글쓸 때에는 재고있더라구요

주문해보세요ㅎㅎ 에센스 3천원체험 ㅋ

 

✔️ 4월9일까지인데 금방 마감될것같음 ㅋㅋ

제품 홍보차 여기자주 이벤트 해서

가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여기 바이옴액티베이트 공식홈 전체보면

최저가 괜찮은상품들도 많아서
같이 담아도 좋을것 같네요 무배임 ㅋㅋ
스틱밤이나 미스트 에센스 등.. 컨실러등 같은거 하나
같이 담아도 좋을 듯 ㅎ 전반적으로 다
착한가격 😂 같이 0원딜에센스랑 같이
무배로 담아보세요 ~ ^^ 행사 기간에만 ㅋㅋ 

 

 

네이버페이 포인 활용다 됨 ㅋㅋㅋ

페이 포인있음공줍하세요

 

 




https://m.biomeactivate.com/board/?db=gallery_1&no=207&mari_mode=view%40view&cate=17&page=1&search=&search_str=&temp=

 

바이옴 액티베이트 > EVENT

에센스 [배송비 체험] 바로 참여하세요!!

m.biomeactivat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