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배송비딜)) 4/6자 목욜✔️선착순 :: 끌림글램 올 어바웃 퓨어크림 35oo원

by U;nee Nori 2023. 4. 6.
반응형

 

 

일단 달리세여 검색.. 1분~2분사이 종료되영

앱에서 살펴보세여 조기마감 빠름

요새 왜이리 끌림글램꺼만 나오는지... ㅋㅋㅋ

피료하신 분계시면 줍줍해보시길..

탄력 미백 비타민 크림이라고 합니다.

 

 

 

 

 

 

 

이것도 현재 83퍼 무배체험딜중이라..(하루특가?) 가격이

아주 비싸진 않네요 6천원딜중.. 만약 딜놓치신 분중에..

그래도 한번 써보고 싶다.. 하시는 분 +_+

화해 포인트가 넉넉하시다면야.. ㅋㅋ 본품2개담고

포인 50퍼활용하고 ㅋㅋ 2개에 (총 100ml) 6천원 줍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긴 함 ㅋㅋ 포인활용법.. 한개에 3천원꼴씩..

 

 

 

 

 

 

(이건 포인있을때의 말.. 그냥 사볼만은 하다..? 일단 하루특가??니깐영 ㅋ)


 

 

 

 

✅ 링크는 일단 놔둘테지만.. 현재 화해 링크 불안정해서 ..

접속불가해요 검색하시는게 빨라여 

세일딜하고 있긴한데.. 6천원대 가격변동되면 마감된겁니다.

 

 

https://hwahae.onelink.me/8Yb2/b7gzbr3e

 

끌림글램 (CCLIMGLAM) 올 어바웃 퓨어 크림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