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AP몰포인트 500포인트 받아두세용 :: 앱만족도조사 Tip

by U;nee Nori 2023. 3. 30.
반응형

 

 

 

 

저는 이거 ㅋㅋ 리뷰 밀린거 그냥 쓰고

포인트 모으다가 ㅋㅋㅋ 살펴보다

발견한건데..혹시라도 .. 리뷰 없더라도..

예전에 써봐야안다 샘플체험이라도

한달에 한번씩 구매한 적 있으신 분

계시면 이거 리뷰 50자 쓰시고 ㅋㅋ

넘어가시면 본 조사 창이 뜹니다.

(다른 식으로도 뜨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아래 댓글남겨주세요ㅋㅋㅋㅋ)

 

 

동생아이디 ㅋㅋ 테스트해보니깐

이거 써봐야안다 샘플체험

리뷰 쓰기해도 아래창 뜨네요 ..

써봐야안다 리뷰를 안쓰는 이유는..

포인트를 안주기때문에 ㅋㅋㅋㅋ 그냥

계속 패쓰하고 있었는데.. 이럴 때 좋네여

리뷰 대충 50자쓰고 넘어가면

 

 

 


 

 

 

 

이렇게 뜹니다.

(참고로 클릭 조심하세요..자칫 뒤로가기나..

잘못눌렸다고 뒤로가기하면 ㅋㅋ

리뷰쓰기 사라지고 ㅋㅋ

이거 만족도조사 안뜸 ㅋㅋㅋㅋ

특히..리뷰작성쓰기 1개있는 사람은

더 주의요함.. 여러개 쓸거 있는 사람은..

다시 쓰면 되니깐 괜찮은데 ㅋㅋㅋ

리뷰쓰기없는 사람의 실수는 깊은 빡침이 옵니다ㅋㅋ )

개선이 필요해요 탭 클릭..

의견남기기 탭 클릭.. ㅋㅋ

그냥 간략하게 체크 몇개 하는거랑..

의견쓰기.. 불편한점 몇자쓰고 다음하시면 끝

 

 

이렇게 500 포인 바로 들어옵니다. ㅋㅋ

오늘부터 30일동안만 쓸수 있는 포인인지라..

아몰에서 담달에 사실거있음 보태쓰시거나..

요새 이거 3월31일까지 룰렛이벤트

하고 있잖아요 ㅋㅋ 4일간하는거

 

 


3월31일까진 진행중인 룰렛이벤트 (이벤트정보고시)

 

 

동생아이디로 오늘 3일째 날

제가 돌려봤는데 

동생아이디로도 뷰포 2000원 뽑기걸림..ㅋ

이렇게 2천원 걸리면...

(이건 복불복이라서...

이벤트기한안에 계속 돌려보세여

안걸림 어쩔수없지만..-_-;;순전히 운임..)

 

 

 

 

룰렛 포인트 2천원은..

당일 소멸이기때문에 바로 써야하니깐..

바로 뭔가 사야되니.. ㅎㅎ 여기에..

오늘 앱만족도 조사 하고

받은 포인 500 포인 같이 보탬하셔서..

 

 

 

 

 

 

써봐야안다 검색.. (아몰샘플 12종선택)

배송비2500원 뷰포로 차감이 되기때문에

이걸 교환하시는데 이용하시던지.

하심 좋아요 ㅎㅎ 아님 화장품 뭐 사실거있음

조금이나마 보탬활용하세여 ㅋㅋ

작은금액이긴해도 공줍활용가능해요 ^^

어차피 기한보시면 4월 29일까지이니깐

그 기한 안에 쓰심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