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공유⬇️] AP몰 only 4Days! 마지막 룰렛! ( ~ 3.31까지)

by U;nee Nori 2023. 3. 28.
반응형

 




3월 마지막주 아모레몰 이벤트 정보입니당
룰렛이벤트 등장 ㅋㅋ
99퍼할인쿠폰나옴 대박일듯 싶네욤
그외는 각 금액별로 결제시 이용가능
혜택들이고  뷰티포인트 적립 2~3천주는게
젤 좋은듯요 전 왠일로 간만에
뷰포 2천원 그나마 걸려서
포인 더 보탬해서 아몰 샘플바꿨네요
전 마땅히 살게없어서.. 😂

뭐 사실거있음 돌려보시고 혜택받으세요
4일간  하루 1회씩 돌릴 수있어요
행운을 빕니다 ㅋㅋ 그냥  한번씩
재미로 돌려보시길 ㅎㅎ






살거없음 그냥 저처럼 샘플체험 12개담고
소비하세요 배송비 포인활용가능
샘플업뎃도 많이 되었네요 ㅋㅋ 염색샴푸등등



전 기존 뷰포가 있어서 500원 활용 0원주문




설화수는 이번에 주황색으로 아예 ㅋㅋ
샘플마저도 업데이트됨 하단에있음 샘플  
양을 줄인게 아닐련지 걱정되네요 ㅋㅋㅋ
새로운 백삼팩도 나옴 ㅋㅋ
여운팩은 재고가 많은지 크림타입은
예전거 그대로 있어요 ㅋㅋㅋ
원래 5ml인뎀 여튼 주문해봤어요 옥용팩
(필 오프타입팩) 참조하세요
제가 받아보고 용량바뀐거있음
정보드릴게요 ㅋ







■ 아모레몰 회원만 룰렛돌릴수있어요
https://www.amoremall.com/kr/ko/display/event_detail?planDisplaySn=8756

 

only 4Days! 마지막 룰렛!

2023-03-28 ~ 2023-03-31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