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디어 클레어스 무료샘플링 이벤트 !!💥 25oo원

by U;nee Nori 2023. 3. 27.
반응형

 

 

티몬에서 하고 있어요 ㅋㅋ

클레어스 대용량 샘플킷.. ㅋㅋ

저는 여기 화해에서 본품 체험해보니깐

좋더라구요 +_+ 추천합니다.

클레어스 스킨케어 체험키트가

아무래도 잘나가네요 ㅎ

페이셜토너30ml / 수딩크림 20ml 구성..ㅋㅋ

요건 200개 한정딜인지라.

금방 빠질 걸로 예상됩니다..

클렌징체험키트도 구성되어있고 ㅎㅎ

써보고싶은 제품있음 살펴보세요🤗

 

 



이미지출처 : 티몬 x 클레어스 체험이벤트 판매창 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