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셀몰 신규✨)) 100원 임박딜외 영양제 +화장품등 최저할인 ✨받아보세요 (페이코 70%할인🔸️알뜰쇼핑🔸️ )

by U;nee Nori 2023. 3. 18.
반응형

 
 
셀몰 + 페이코 활용 최저가격으로 화장품.
영양제 저렴하게 쇼핑하기!! 

 
 
 
 
 

셀몰에서 백원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여기에 !! 페이코 할인이벤트까지
70% 할인까지 함 ㅋㅋ 영양제랑
랩노 브랜드 화장품 필요하신 분들
요기가셔서 살펴보시고 줍줍해보세요

 
 


 

저는 수신동의한다고 했는데 오백원들어옴 ㅋㅋㅋ

 


가입할 때 일반회원 가입 + 수신동의를 하면

3천원 쿠폰과 적립금 500원이 들어오더라구요?

여기에 신규가입시 10퍼 쿠폰도 주는데

이건 3만원이상 구매시 적용가능함

 

 

✅ 지인이 일반가입에 SMS 이메일 수신동의 전부

다 하면 적립금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2500원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살펴보세요!!

동의 안하면 500원인가봅니다 ㅋㅋ

 


 
 

 
 
 
 
 
 

100원딜 상품은 각1개씩
두제품 같이 담을 수있음 ㅎㅎ
(이건 품절될수도 있고 지금 1차인거 보니
2차 이런식으로 제품변경이 될 걸로 보이네요)
다만 이게 유기임박딜 제품이라.. 요거 감안하시고
맛보기하실분이랑 후다닥 화장품 금방
써보실분은 담아보심 좋을 것 같네요
두고 사용하기엔 좀 ㅋㅋ 아님 ㅋㅋ 이건 임박딜상품이니깐 ..체험용으로 ㅎㅎ 줍줍~


 

 
 

 

 
 
이건 최저가 검색해본건데..
괜찮은게 있네요 ㅋㅋ
립밤도 좋고 워터토너도 있고 ㅎㅎ
 
 
 

영양제는 이거외에도 많긴한데 ㅋㅋ 할인율이 아주 높진않음 ㅋㅋ

 
 
 
 
 
영양제등 다양하게 많긴한데...
아주 할인율이 높은 편은 아님 ㅋㅋ
그나마 낮은가격순 조회해보면 할인하고 있는 제품들도 몇가지 보이네요
일단 공홈에서 구경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같이 몇개 담아서 구매하시면서!!
3만원이상 담으면 무배이니깐
3만 정가대로 담으셔도 좋고
살거없다.. 화장품만 사겠다하시면 화장품만
2만원어치 정도 담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페이코 쿠폰할인 70% 적용하면 완전
덤핑 가격대!! 구매가능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약 2만원 조금 넘게 담으면
쿠폰쓰고 포인쓰고 등하면
약 6천원대 선으로 가격으로 나오는 것 같고
대략 3만초반 담고 계산해보면
8천원대 가격정도?? 나오네요
뭉탱이로 줍줍해보실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깐.. 필요한 영양제나..
맛보기제품.. + 랩노 화장품등.. 딱 쓸만큼 ㅋㅋ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코 70%할인이벤트는 이번 주말까지만 이고
평소에는 35%만 할인 한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 100원딜 공홈이벤트 정보
(많이몰리면 품절빠를수 있음 살펴보세여)
담으실 분 담고 ㅋㅋ 필요없음 패쓰하셔도 무방 ㅋㅋ 임박딜상품..

https://www.cellmall.co.kr/board/view.php?period=current&bdId=event&sno=56

 

건강하게 아름답게, 셀몰 Cellmall

헬스&뷰티 전문몰 셀몰(Cellmall)에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만나보세요!

www.cellmall.co.kr

 
 
페이코 70% 쿠폰 링크 ::
이것도 선착순 이벤트이니
체크하시고 바로 사용하셔용

http://payco.kr/OJQdP?referKey=z4mFnbjljG

 

셀몰

주말한정, 할인율UP!

events.payc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