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주말딜]➡️ 롬앤 크림치크 세일 ㅋ 무배3ooo원

by U;nee Nori 2023. 3. 18.
반응형



지그재그앱에서 주말특가로
롬앤 크림타입 치크 한정수량
또 하네요 ㅎㅎ 임박딜특가상품임
전에 못사신 분들
3천원무배니 구매하세여 ㅋㅋ
정가 1만 3천원대 이고
할인가로 9900원정도 판매되는 상품임




전 멜팅베이지로 샀는데
유기가 내년 1월까지네요
듣기론 코랄까지는 1월이고
라벤더는 올해 12월28일까지 라고 하네요



■ 지그재그앱에서 열람가능
https://s.zigzag.kr/DdACMPXOKW

[지그재그] [한정수량 특가]시스루 멜팅 치크 3color

[롬앤] *한정수량 클리어런스*본 상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시스루 멜팅 치크 제품은 "사용기한 1년 미만 제품"이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또한 포장지 흠집, 구겨짐 및 드럭스토어 도난 방

zigzag.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