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7일🌟))) 화해쇼핑 이렇게 1만원네치🌟 장바구니담으세요 ✅활용Tip정보 소개~~!❤️배송비딜) 에스네이처 스쿠알란세럼 50ml기획 +

by U;nee Nori 2023. 3. 17.
반응형

 
 

 
 
✅ 해당정보는 화해 한정딜 상품을
함께 묶어서 최대 할인받는 법이에요~
(포인+ 쿠폰활용방법)
 
재고가 금방 소진될수 있는 점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빨리 안가면 이렇게 못담아여
화해는 많이 몰리고 하니깐 ;; 재고가 금새 품절됩니다 
이런 방법도 있는거 참고 하시고 담에 딜할 때
이렇게 담아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이렇게 담으세요 할인최대!!💥

 
 
 
 

 

✅ 화해 출석쿠폰 있으신분들 이렇게 담아보세요
만원가격맞추기 방법 ::
어제 마스크팩 담는 방법이랑 동일함..
제품 만원짜리 사든.. 만원 맞추기 ㅋㅋ 방법..
만원이상담고 쿠폰적용 후 화해포인깍기하심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출석 쿠폰 5일 10퍼할인 천원 가량 DC
그대신 화해포인트활용 해야됨 4천얼마차감
✅이 방벙은 화해앱에 모인 포인트가 있어야지만 ㅋㅋ
반값깍을수 있어요 포인트없는
신규회원은...할인 못받.. ㅋㅋ

다음기회에 이용하세요 ㅋㅋ 

그럼 오늘자 딜제품 담고 하면
일괄 총 4500원 밖에 안듬..


 
 


 


 
 
 

 
전 네이버페이백 포인트있어
활용해서 무료 주문해봤네요 ㅋㅋㅋㅋㅋㅋ
✔️리뷰쓰면 포인을 저만치나
또 돌려주니 거져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후다닥담으세용
뭉탱이 쇼핑법 ㅋㅋㅋ
 
 
 
 
 
 

 

 

 이미지출처 :화해 해당제품상페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이거 에스네이처는  현재 기획상품
5천원에 체험가능 합니다.(한정딜)

💥배송비딜이라고 표기되어있을 땐 5천원 구매가능!!
마감되면 가격대 다시 바뀝니다.
금방 소진되니 빠르게 담으세열
 
 
 

 
 
 
 
 
일단 모르겠음.. 아래 링크남겨드릴테니
무조건 장바구니 담고 출석쿠폰 보고 ㅋㅋ
적용해보고 ㅋㅋ 포인트 차감후 주문부터 하세요
취소는 나중에 해도 되니깐 ㅋㅋ
참고하세요 성공을 빕니다 ㅋㅋ 

 
 


 
 
 

 

✅ 에스네이처 스쿠알란 세럼
기획전 상품 (17일 딜 5천원)
https://hwahae.onelink.me/8Yb2/ju7fxzv8

에스네이처 (S.NATURE) [배송비딜] 아쿠아 스쿠알란 세럼 50ml 기획(세럼+수분크림+마스크팩)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 마스크팩 단일 1장 추가 1500짤
이거말고 요정도 가격대 하나 암거나 담아도됨
https://hwahae.onelink.me/8Yb2/rlzwd4f2

라운드랩 (ROUNDLAB) 자작나무 수분 마스크 (1매)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 17일자 오전 10시 ::
코스톡 수딩크림 70ml 배송비딜
https://hwahae.onelink.me/8Yb2/ik1ssnpp
 

코스톡 (COSTOK) [배송비딜] 코스톡 톡톡 수딩 아쿠아 크림 70ml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