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신사딜🌟) 원료공방 사봉 리퀴드 페이스 & 바디워시 300ml ➡️(시트러스향) 35oo원 (+트래블키트증정) 35oo원

by U;nee Nori 2023. 3. 16.
반응형

 

 

 

오늘자 무신사 11시 회원딜 ㅋㅋ 본품특가..

원료공방 시트러스 바디워시 35oo원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세여 ~~ 이거 담아보니 ㅋㅋ

구매시 한정으로 원료공방 트래블키트도 받을 수있네요

사은은.. 한정이라.. 재고 소진시 종료된다고 합니다

빠르게 구매 먼저하신분만.. 같이 오나봄.. ㅋㅋ

 

 

 

 

 

 

 

사은 갯수 얼마안남음

현재 글쓸 때는 174개 나오네요

주문서 작성시 체크 하셔야 받을수 있으니 참조!!

트래블 키트는 상세정보가 없어 공홈에서 보니 저렇습니다

위에 이미지 참조 ㅋㅋ

(공홈에서는 상품가 4천원상당에 판매중이네요)

 

 

 

 

 

https://musinsaapp.page.link/bmPGqv6C7KyBHDLz7

 

원료공방(WONRYOGONGBANG) 사봉 리퀴드 페이스 & 바디워시 (시트러스향) - 3,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뷰티 > 바디케어 브랜드 : 원료공방(WONRYOGONGBANG) 제품번호 : 001 제품 : 사봉 리퀴드 페이스 & 바디워시 (시트러스향) - 3,500 원산지 : 대한민국

musinsaapp.page.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