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차정보안내🌈] 23년 4월 잡지 화장품 부록 및 정보 (✨예스기준)

by U;nee Nori 2023. 3. 16.
반응형

 

 

 

 

 

 

allure 얼루어 (월간) : 4월 [2023] 표지 : 유연석 (3종 중 랜덤 발송)

[ 부록 : 바이위시트렌드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 ]

🔻 6650원

존잘러.. 유연석 ㅋㅋ 표지가 눈에 띠네요 ㅋㅋ

이달은 얼루어부터 먼저 출간!! ㅋㅋ

부록은 바이위시트렌드 바쿠치올

나이트크림 30ml 약 25ooo원대 정도 되는

제품이 붙어있어요 ㅋㅋ

 

 

 

 

 

 


 

 

 

 

marie claire 마리끌레르 A형 (여성월간) : 4월 [2023]

[ 부록 : 토코보 아하 바하 레몬 토너 (150ml) ]

🔻 8550원

A형만 토코보 아하 바하 레몬 토너

150ml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요 ㅋㅋ

비건화장품 ㅋㅋ 이것도 정가 25ooo원대인데..

온라인에서 18ooo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ㅋㅋ

토너 필요하신 분 챙겨보심 좋을 것 같네요

레몬토너가 피부결케어~ 톤 케어

각질관리에 효과적이다고 하네요

 

 

 

 

 

 


 

 

ELLE 엘르 D형 (여성월간)

: 4월 [2023] 표지 : BTS 뷔 (3종 중 랜덤 발송)

[ 부록 : 에스투파 웰컴레인 바디 클렌저 (300ml) ]

🔻18900 원

엘르는 D형만 일단 부록이 달려있는데..

이건 뭔 책값이 ㅋㅋ 이리 비쌈.. ;

이정도면 ㅋㅋ 본품판매하는게 아닌가 싶은.. 

너무 비싼거 같네요 가격 검색해보니 원래 정가판매가격대

3만 2천원대 제품인데.. 온라인 할인가 2만원 중반 정도 구매하실수 있어요

그래도 잡지부록에 끼워나오는게 조금 싸네요 ㅋㅋ

에스투파 비건 바디 클렌저 300ml / 바디워시 제품 써보실분 살펴보세요 

 

 

 

 

 


 

 

 

 

이건 화장품이랑 관련은 없지만 ㅋㅋㅋ

글애도~ 일년에 S/S와 F/W로 두 번 나오는 잡지인

시리즈가 눈에 띠어서 같이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2023년 4월 잡지부록~ 이번에도 괜찮은 제품으로 나왔네요 ㅋㅋ

시리즈 패커블 립스톱 쇼츠 ㅋㅋ L사이즈만 제공되네요

남편이나 남동생에게 ㅋㅋㅋㅋ 여름철입으라고 주면 좋아할듯 ㅎㅎ

🔻가격은 133oo원

 

 

 

 

아직 15일자는 업뎃이 이거뿐이라서..

17일자까지 살펴보고

추가 업뎃 계속 안내드릴게요 ㅎㅎ ^^

좋은제품 보이면 후다닥 줍줍하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