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나이팅게일 티타민 카밍 진정젤크림 60ml ⬇️3ooo원

by U;nee Nori 2023. 3. 14.
반응형

 

 

 

 

 

화해에서 오늘~

나이팅게일 브랜드 위크하네여 ㅋㅋ

 

오늘은 나이팅게일 티타민

카밍 진정 젤크림~~ 떴어요 재고가 많은지 꽤하네요

지인들 모두 다 성공한거 보면 ㅋㅋ 어마무시하게 재고 있었나봅니다..

가볍게 쓸만한 세럼같은

젤제형 크림 써보실 분 줍줍들 하세여

건조한 계절에 쓰기엔 보습이 약하긴 하지만.. 봄시즌.. 여름

가볍게 데일리로 쓸수 있는 크림이에여 쟁여두심 좋을듯.. ㅋㅋ

막발라.. 마구마구 흡수~~ ㅋㅋ 진정크림 필요하신 분 챙겨보시길..

 

 


 

 

 

 

=

 

 

 


 

 

https://hwahae.onelink.me/8Yb2/yojg70t2

 

나이팅게일 (Nightingale) [배송비딜]티타민 카밍 진정 젤 크림 60ml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