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카톡딜🌸] 스페인 도밍고 #꿀홍차 #밀크티 10티백부터🔥3900원~59 무배🔥

by U;nee Nori 2023. 3. 13.
반응형



맛있능건 함께 공유

 

 

 



스페인 도밍고 티백차 할인전해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아실듯 ㅎㅎ
유명해요 ㅎ 관심있음 카톡딜 살펴보세요 ㅎㅎ
20티백은 5900원 무배 ㅋㅋ
옵션 하단 쫙 내려보면 10티백제품도 있으니
맛보기용 좋아요 ㅋㅋ 39oo원
차 마시기좋은 계절 추천해봅니다 ㅋ
금방 마셔요 ㅋㅋㅋ😘 맛있음다 진하고
꿀맛도 나고 살짝 달큰하니 맛있어요
우유에 티백넣고 냉침해드셔두 굿 ㅋㅋ
캐모마일이나 꿀홍차 꿀페퍼민트도 맛있어요




 

 

 




[도밍고] 스페인 꿀홍차 밀크티 바닐라
카라멜 레몬녹차티 외 모음전
원산지 : 스페인 등

 


 

 



https://store.kakao.com/domingospain/products/70660482?ref=share

 

[도밍고] 스페인 꿀홍차 밀크티 바닐라 카라멜 레몬녹차티 외 모음전

카카오톡 스토어 도밍고 스페인

store.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