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화해 3월3일 금욜 *타임딜목록 ☆✨성공기원✨ 오늘도 달려욧

by U;nee Nori 2023. 3. 3.
반응형

 

 

 

 

선크림 필요하신 분 오늘 줍줍하심 될듯..

오전 10시 ㅡ 오후 10시 선제품 들어와있네요 ㅎㅎ

오후 10시 보타니티껀 2천개한정 ㅋㅋ

어제도 3천개 어뮤즈 틴트가 한 10분 정도 전체 마감된 걸로 보아..

2천개는 여유있게 그래도 구매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기초들은 1시 4시 7시 ㅎㅎ 시간보시고 알람설정하시고 !!

줍줍들 하세요 ㅎㅎ

 

 

 


 

 

 


 

 

 

 

 

 

 

바로가기 링크없음 화해앱 깔고 화해쇼핑 - 타임딜에서

해당 오픈 시각에 누르시면 됩니다 ~~

딱 정확히 10시 뜰 때도 있고 .. 10시 조금

몇초 간격으로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