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3월 2일 목욜:: ✔️화해위크시작➡️ 2일 제품사전정보안내☆크림&틴트

by U;nee Nori 2023. 3. 1.
반응형

 




1일은 쉬는날이니깐 ㅋㅋ 삼일절이고😅
해서 별로 딜이 많이 없숨 ㅋㅋ다 쉬나봄 ㅋㅋ
내일부터는 바쁘겠군요 ㅋㅋ
화해위크도 끼워져있는데 2일자 일단
공개된 제품 사전안내 입니다 준비들하셔요😊




이미지출처: 화해앱 기획전 정보 및 제품상세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오전 10시에 토리든 수분크림 ㅋ
정가24000원대인데 화해할인판매가는
15500원 상당 상품입니다 밸런스풀 시카크림
80ml대용량 제품을 줍줍하실수 있어요😃
선착순 천명이지만 ㅋㅋ 소문나면 그냥 30초컷임ㅋㅋ
단단히 ㅋㅋ준비하셔야해요 ㅋㅋ


이미지출처: 화해앱 기획전 정보 및 제품상세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이미지출처: 화해앱 기획전 정보 및 제품상세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그러나 오후 밤 10시엔
이렇게 3천개나 푸네요 어뮤즈 듀틴트
o6피그 듀 컬러 한정이네요 정가 2만원대상품
이긴한더ㅣ 온라인상 배송비포함 약 13ooo원대 정도 합니다

오전보다 그나마 조금은 수월하겠네요
3천명이면 ㅋㅋㅋㅋㅋㅋ  

컬러가 무화과 로즈빛깔이라 쿨톤웜톤상관없이
다잘어울릴 것 같은 맑고 예쁜 물빛틴트네요😉
따뜻하고 건조한 봄철시즌에 적당량 톡톡 터치해서
예쁘게 바르기 좋아보입니다 알림은 필수
관심있으심 챙겨보시구요😊





이미지출처: 화해앱 기획전 정보 및 제품상세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일단 요게 Tip 이라고 할수있는게😃
오전 오후 10시 빼더라도
*오후 1시 그리고 오후4시  / 오후 7시
이시각에 타임딜로 적은갯수의 특가상품들이
올라올수있다는 점 이건 공개는 안됬지만
힌트는 나와있네요 대략 화해 베스트템들이겠져
선착순 한정수량 무배템들이 조금씩 뜰수있습니다
요시간대도 체크 한번씩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거 구성이 3천원딜 뜰 때도있고
세트구성 막 9900원할인딜 이나 5900무배특가
이런거  파격 특가딜 섞힌 채로 뜰 때가
있어서 체험딜로만 뜰지는 아직
장담은 못하겠네요 첫날 둘째날 일단 살펴봐야
할것 같지만서도 ㅋㅋ  예전에 날짜별로 적어둔 이벤트
항목보면 2500~3500원딜로
자주떴던 걸로 기재 되어있네요

라운드랩 이나 비플레인 브랜드등등 ㅋㅋ  그리고
그전에 했던 이벤트상품들 재고 남은 것들로
적은수량 나올수 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링크는 없음 ㅋㅋ 오픈딜 전에
화해쇼핑 상단체크 🤗 하셔야합니다
위 안내된 오픈시각 때만 딱 뜨기때문에 ㅋㅋㅋ📣
내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