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균일가⬇️] 홈쇼핑 인기 상품 모음전 샘플링 25oo원 ✔️피지오겔 샘플 들어왔어요

by U;nee Nori 2023. 2. 26.
반응형

 

 

 

 

티몬쓰~~ 인기 상품 모음전 샘플링~

피지오겔 샘플들 들어왔어요

필요하신 분 챙기세요 ㅋㅋ 균일가~ 2500원 샘플링입니다.

그외 지엘리 브랜드 틴트 새로 들어온 것도 있음

이거 유기 임박딜 상품이라네요 할인중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서 꼭 제품상페를 한번 체크꼭 해보세요

 

 

예시

 

반트 쿠션도 클릭해보면 이렇게 유기 얼마남은거다 표기되어있음.

✔️ 유기 짧은 거 아닌것도 있고 임박딜상품도 섞여있어요

 

 

 

➡️ 아래 체크 하세여 

 


 

 

 

 

 

 

 

 


 


이미지출처: 티몬 체험딜 판매창 정보 (아래링크고시)

 

 

✅ 퍼프도 너무 저렴 ㅋㅋ

귀여운거 많음 ㅋㅋㅋ 반트칫솔

깔별로 있는데 생략함... ㅋㅋ

 

 


➡️ 오늘도 득템~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