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리엔 자윤비책 백단향/서향 체험단 당첨~

by U;nee Nori 2013. 8. 20.
반응형
  • 신 청2013.08.08 ~ 2013.08.14
  • 인 원100명
  • 발 표2013.08.20
  • 후기작성일2013.08.21 ~ 2013.09.08
  •  

     

     

     

     2010년도에? 파우더룸 까페 가입했었구나.. 가입해놓고 활동을 사실 안했었다..  어찌어찌 관심있는 화장품 후기 몇번 보기 위해 가입했던거라..

    근데 매일 이메일 정리 하면서 보니 파우더룸에서 새소식들.. 쪽지로도 마구 보내주고..

    한날 열어봤더니..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길래.. 관심있는 제품에 몇군데 응모를 했는데.. 기대만빵하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화장품들은 안되고 ㅋㅋ 그래도 하나 당첨은 했네.. 리엔 자윤비책 샴푸 ㅋㅋㅋㅋ

    한방 샴푸에도 관심이 많으니깐..

     

     

     

     

     

    당첨자 발표 : http://www.powderroom.co.kr/event/ing_win.php?event_idx=1632

     

     

     

    20대에는 머릿결을 중요시 했었는데.. 지금은 머릿결보다 두피건강에 중시하게되더라.

    지금은 려 자양윤모 ! 탈모방지 위해서 비싼거 시리즈로 쓰고 있는데..

    새로나온 리엔 제품.. 사용감이 궁금하긴 하다.. 

    일단 한방샴푸은 그닥 내가 좋아할만한 향수같은 향은 안나니깐.. 좀 안타깝기 그지없었는데..

    하지만 요건 한방샴푸인데도.. 향도 중시한? 그러한 제품이라고 하니깐.. 기대가 만빵..

     

    이 제품은 백단향. 서향 두가지 향타입으로 나왔는데.. 나는 응모 전부터

    여름철이라..무거운 고혹적인 향보다 ㅋㅋ

    바람솔솔 불고~~이러니깐 화사한 꽃향기가 나는 ~~ "서향"제품 선택..

    천리까지 퍼지는 향기때문에 천리향이라고 불린다는 서향..

     

     

     

    어서 왔으면 좋겠네.. 머리감고 천리까지 머리냄쉐 함 풍겨보자 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