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이소이공홈🌟] 무료우편샘플신청✔️2500원맞춤샘플신청★🔥★

by U;nee Nori 2023. 2. 23.
반응형

 

 

요고는 공홈회원들 ㅋㅋ 무료샘플신청

우편으로 배송되는건데 공짜니깐

피부타입별로 있으니 신청해보세요 ㅋㅋ

어느날.. 우편함에 쏭~ 하고 와있음 ㅋㅋㅋ

(배송일 2주걸림)

 

 

 


 

 

 

 

이거는 2500원 배송비별도 주고 나에게

필요한 샘플 신청하는 ㅋㅋ 소용량 체험분신청

배송비2500원은 적립금으로 페이백해준다네요 ㅋㅋ

 

 

 

 

 

 

 

 

잘보고 써보고 싶은거 선택 줍줍 ㅋㅋ 아이소이꺼 좋음 ㅋㅋ

민감성피부분들 추천합니당~~ 체험해보고 싶은 거 있음

살펴보시고 테스트킷 받아보세요 ㅋㅋ

 

 


 

https://www.isoi.co.kr/event/sample_pick_event

 

아이소이,착한성분

착한 성분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www.isoi.co.kr:4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