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에스트라 에이시카 365 체험 KIT (💥세럼 10ml+토너 50ml) 리뷰필수체험딜

by U;nee Nori 2023. 2. 21.
반응형

 

 

 

 

전 주에 에스트라샘플링 오픈마켓 딜 구매 못사신분들

여기서 구매하심댈듯 합니다 250명체험딜 오전10시에

열렸는데 아직재고계속 있음 ㅋㅋ 네이버로 연동접속 쉽게 되니

구매하실 분은 줍줍하세요 아모레 무진장 많이 푸네요ㅋㅋㅋㅋㅋ

안올릴까 하다가 피료하신분 계실까바

올려둘게요 ㅋㅋㅋ 들어가셔서 AK몰 회원 쿠폰인가? 그거 받으셔셔

활용하세요 몇백원깍아줌;; 신규는 얼마깍아주는지 모르겠으나 ㅋㅋ

vip는 150원 깍아줌 ㅋㅋㅋ 신규는 100원;; 깍아줄려나요;;

(잘모르겠음 ㅋㅋ 여튼 앱쿠폰받고 구매하세요)

★선착순 배송비 체험! 리뷰필수★

[배송비체험] 에스트라 에이시카 365 체험 KIT

(세럼 10ml+토너 50ml) 구성.

 

 

 

이미지출처 :AK몰 배송비체험딜 에스트라 상페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https://bit.ly/3lEjOwk

 

AK몰

백화점을 클릭하다. AK몰

m.ak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