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일주일, 아모레 헤어바디 특가위크 (2.19-2.25)★★★

by U;nee Nori 2023. 2. 20.
반응형

 

 

 

더 많은데 ㅋㅋ 구경해보세요

원뿔원하는것도 있고 많네요 ㅎㅎ

가격 괜츈한듯 +_+

아모레 괜찮은 바디워시들은 ㅜㅜ 하나살만한데

다들 좋은 건 아시고 다사셨음.. 품절이 넘 빠르네염.. ㅋㅋ

 

 

 

 

전 한개 저 가격대에 샀는데 ㅋㅋ 에잇..

이것도 원뿔원하네요 알림받기 동의시 할인.. 8500원 +_+

그대신 색상 선택못함 ㅋ 짙은갈색만? 

엄마랑 나누기 좋은 ?? 구성 ㅋㅋ

 

 


 

이미지출처 : 아모레몰 네이버공식스토어 이벤트 제품 판매창 (아래링크고시) ​

 

 

 

 

[한정수량] 온호프 X KBP 콜라보 핸드크림 기획세트

(핸드크림 50ml + 헤어스크런치)

[한정수량] 온호프 X KBP 콜라보 모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 기획세트

(헤어&바디 미스트 65ml + 미니어처 4종)

일리윤 마스크팩이런거는 벌써 품절 오우 ㅋㅋ

저렴한거는 쫙 품절되가고 있음 ㅋㅋ

제가 몇가지만 스샷찍어옴 아래링크가셔서 살펴보세요

 

 

 

 

이미지출처 : 아모레몰 네이버공식스토어 이벤트 제품 판매창 (아래링크고시)

 

이미지출처 : 아모레몰 네이버공식스토어 이벤트 제품 판매창 (아래링크고시) ​

 

 

 

요론 미니어쳐 써보기 샘플제품도 저렴해요!!
알림받기 동의시 쿠폰할인. 5190원 무배제품 ​

 

 

 

⚠️ 보면 유배있는 제품도 있고..

무료배송 상품도 있으니 살펴보셔요 ㅋㅋ

15000원이상담으면 무배~


 

 

https://smartstore.naver.com/ap_dailybeauty_specialprice/shoppingstory/detail?id=5000227500&channelNo=101450408

 

아모레 헤어바디 공식특가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모레 헤어/바디 공식 특가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