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공홈신규딜✅] 스와니코코 신규회원 혜택 / 🔸백조크림 (보습장벽크림) 28oo원

by U;nee Nori 2023. 2. 18.
반응형

 

 

 

스와니코코에서 공홈 신규가입 혜택+ 체험딜하네요

신규가입시 90퍼 할인쿠폰 자동지급된다함

그걸 적용하심 저 가격인듯..

본품 백조크림 50ml 2800원에 써볼수 있다고 합니다.

백조크림이 장벽크림? 보습감있는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이건 배송비별도일듯함.. 3천원 (일괄 5800원??)

구매해보신 분들 안내좀 주세요 ㅋㅋ 저는 오래 전에 가입해서

쿠션제품 얻었던지라.. 주문확인이 안됨 ㅋㅋㅋ

그때 쿠션도 배송비냈었던 기억이 ㅋㅋ

3월 1일까지 이긴 한데 재고소진시

종료될수 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제품정보상세보기 바로클릭 ~

 

 

기존 가격대는 저정도 하네요

공홈살펴봄 50ml 28000원대 백조크림 정보입니다 ㅋ

공홈가면 살펴보실수 있음 위에

이미지 바로가기 달아둘게요 살펴보세요

 


이미지출처 : 스와니코코 공식홈 제품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지)

 

 

 


 

https://m.swanicoco.co.kr/article/event/28/874161/categoryno/1/

 

스와니코코 공식쇼핑몰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www.swanicoc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