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트리셀 [한정수량/배송비체험✅]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 [✔️3종 중 택1⭐1인3개 구매제한] 3ooo원 ദ്ദി*ˊᗜˋ*)

by U;nee Nori 2023. 2. 17.
반응형





이마트몰에서도 하고있고 신세계몰에서도 하고있습니다.
아무데나 가셔서 ㅋㅋ 필요하시면 줍줍하세요 ㅎㅎ
적립금 소비하기 좋은 ㅋㅋ 체험딜상품... ㅋㅋ
전에도 했는데 자주하는 것 같아요
적립금같은 거 주면 어디 쓸 때 없음 요론고 구매하세요 ㅋㅋ
아래 정보는 본품 제품이미지이고 위에 체험용 상품딜입니다. 100ml 사이즈.
데이/ 나이트 샴푸랑.. 샤워용제품도 있네요 ㅋㅋ
종류가 3가지있네요 관심있음 살펴보세요 ✿(′ᵕ′*)


이미지출처: 신세계 트리셀 배송비체험 상페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지)



http://ssg.li/1mxA5J

[한정수량/배송비체험]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 [3종 중 택1] (1인3개 구매제한)

[SSG.COM]

m.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