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크리스챤 디올향수 샘플2종 체험해보세요💘 :) ✔️~2/21까지

by U;nee Nori 2023. 2. 15.
반응형

 



 

 


매장방문수령 샘플체험입니다
친구에게 카톡 공유해야 샘플신청가능 ㅋㅋ😉
예전에 카톡플친만 하면 됬는데 점점 진화중 ㅋㅋㅋ
친구공유해야함 ㅋㅋㅋ 받아쓰실분 신청하세욤
소바쥬 남성용것도 시원하니 좋음 여성분쓰셔도 됨 ㅋ
디올블루밍 부케야 말 다함 플로럴끝판왕 ㅋㅋ 향넘 좋쥬
매장 지나갈일 있음 받으세요 ㅋㅋ

 




https://diorparfums.diorbeautyevent.co.kr/?utm_source=naver&utm_content=smartchannel_vday_sampling&utm_medium=display&utm_campaign=vdaysampling_kr_feb23&dclid=CPLuw6PFlf0CFS-I6QUdp7QKsw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아이코닉 향수 샘플링 이벤트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의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diorparfums.diorbeautyeven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