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깜짝특가🌟] AHC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스틱 10g [재입고됨] 77oo원 (유배)🌟

by U;nee Nori 2023. 2. 10.
반응형

이미지출처 : AHC공식스토어 체험특가 정보참조

 

 

 

 

 

 

1월에도 했는데 2월에도 하네요 ㅋㅋ 1월달은 재고품절~

금새 쑹~ 나가버려서 못사신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재입고되서 ㅋㅋㅋ AHC 아이스틱입니다. 제조사 한국콜마.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요 7700원인데 단일구매시 배송비가 별도있어요

(Tip 요기서 + 만원샵 제품같은거랑 같이 담아구매시에 무배됨 /

무배제품과 함께담으시면 배송비아낄수있음)

 

 

 


 

예시물

 

 

 

 

전구매고객 멜라루트 앰플 샤쉐2장 챙겨주나바요 ㅎㅎ

가격대별로 사은까지 ~ ㅋ

만원샵에 최저가 :: 만만한 특가!! 만원이하템들도 있으니 보시고

구매시 같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구경가보세용 :D

9700원이상구매시엔 무배이기때문에 같이 담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원샵 / 요것보다 가격 조금 있는 제품들도 같이 있습니다 이거는 일부만 ..

 

 

하단에 따로 바로가기 해둘게요

살펴보세요 ㅎㅎ

 

 


 


 

 

⬇️아이스틱 링크바로가기 ⬇️

https://brand.naver.com/ahcshop/products/6490656147

 

[깜짝특가] AHC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스틱 10g : AHC 공식 스토어

[AHC 공식 스토어]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AHC 네이버 공식스토어 입니다 No.1 아이크림 선스틱 기초세트

brand.naver.com

 

 


 

⬇️만원이하템 살펴보기 ⬇️

https://brand.naver.com/ahcshop/category/bd609e3f64704189a64e7bf1d21c780b?cp=1 

 

AHC 공식 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AHC 네이버 공식스토어 입니다 No.1 아이크림 선스틱 기초세트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