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선착순3천명 배송비딜🔔] 센티드 핸드크림 0원➡️ (바이옴할인정보)

by U;nee Nori 2023. 2. 9.
반응형





센티드핸드크림 배송비체험 해요

향종류는 3가지 종류이고

각 향 품목 별로 천명씩 이네요 선착순 3천명~ 택 1

그리고 여기 바이옴 액티베이트

화장품들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3800원 멀티밤스틱도 있고 ㅋㅋ

가격 넘 착하네요 ^^ 특가중인가바여 할인율이 +_+

핸드크림 정가 가격대보다 저렴합니다

제품 후기도 좋고 다른 제품구매

시 같이 추가 배송비가 없다고하네요

사이트들어가셔서 한번 살펴보시고 담아보세요😁

이벤트창에 출석이벤트같은 것도 함

관심있으심 살펴보세요 ㅎㅎ

 




 

전체 담지못했음 간략한 정보소개







앰플류들도 많아요
본품 가격이 4200원부터 시작해서..
6~7천원대 하는것 같음 진짜 저렴하네요


 

 



https://www.biomeactivate.com/shop/detail.php?pno=75FC093C0EE742F6DDDAA13FFF98F104

 

[배송비 체험] 센티드 핸드크림

바이옴 액티베이트

www.biomeactivat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