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월신규이벤트 ⬇️] 에픽테토스 샘플링~ 14봉 0원 우편배송 줍줍~🎁

by U;nee Nori 2023. 2. 8.
반응형

 

 

 

 

 

신규가입시 샘플링 전용 배송비쿠폰이 자동발급됨으로~

0원에 체험해보실 수 있는 샘플링입니다

2월 6일~2월 17일 기간내 가입 고객들만

배송비쿠폰이 발급되니 요고 이용하시고

이벤트 샘플들 써보세요 ^^ 신갑시~ 무료체험

배송비쿠폰 쓰면 뭐함 ㅋㅋ 배송은 우편배송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편물체크하셔야합니다.

 

 

 

 

이미지출처: 에픽테토스 2월샘플링이벤트 정보 참조 / 아래 링크참조하세요

 

 


 

 

[신규가입 전용] 허범철 진정라인 4종 샘플 - EPICTETOS (cafe24.com)

 

에픽테토스

연구원의 얼굴과 이름을 걸고 만든 시그니처화장품,허범철연구원의 허범철보습크림,허범철보습스킨

epicteto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