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CNP 단독 :: 2월 부스트업 3종 체험딜✨29oo원 ➡️ 프로폴리스 앰플 트라이얼 키트 체험해보세요

by U;nee Nori 2023. 2. 7.
반응형





체험 키트 구성
프로폴리스 액티브마스크 1매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50ml
프로폴리스 앰플 트라이얼 키트 1개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세요 2900원!





CNP 앱깔고 한번 이벤트 창 조회해보시고
요고 하면은 같이 담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신규는 같이구매시 할인도 많이 해주더라구요 ^^




전에 구매했을 때 소개안내드림 ㅋㅋ





저는 예전에 이렇게 2개구성으로
저 가격대에 담았어요 ㅋㅋ
신규쿠폰적용이나.. 페이코결제등등.. 페이코나 카카오톡쪽 살펴보시고
할인쿠폰 발급되는거 있는지.. 앱한번 살펴보시고..
가격차는 조금 생길지 몰라도
여튼 지금도 하고 있는걸 봐서

이렇게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여 참조만하세여
그냥 샘플만 쓰고 싶으면 샘플만
담으시구요 ㅎㅎ ^^ 선택의 잇님들의 몫

미스트는 신규만 반값으로 체험으로 주기때문에 ㅋㅋㅋ


그리고 CNP앱으로 들어가면 이벤트창에
2월13일까지  룰렛이벤트도
하고있어서  한번씩 돌려보세요 ㅋㅋ 1일 1회응모
적립금도주고 화장품도 올라와있네요 ㅋㅋ😁


이미지출처 : 차앤박 공식 홈폐이지 제품이벤트 상세정보 참조 




https://cnp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21

[CNP 단독] 2월 부스트업 3종 체험딜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기간 : 3일 ~ 7일 배송 안내 : 평일 오전 7시까지 입금, 결제 확인 되는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택배사의 사

cnp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