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월7일 화욜] 🔻라네즈 워터뱅크크림 20ml 배송비딜안내

by U;nee Nori 2023. 2. 5.
반응형

 




 



생각해봤는데 ㅋㅋ 이거 너무 자주하니깐 ㅋㅋ
아모레 .. 이정도면 그냥 이거 샘플이라고 치고
그냥 제품 소량 판매하는거 아닌가싶음ㅋㅋ
너무 자주나오는거 아니오 ㅋㅋㅋㅋ
본품 사지도 않겠네여 ....🤣....
이럴거면 확 천개씩 풀던지
쪼끔쪼끔풀고있음 ㅇㅅ🙄






글애도 구매 못하신분들 ...
체험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라네즈 워터뱅크 20ml
[중건성용] 겨울엔 지복합쓰셔도 괜찮은 제형이니
써보실 분 줍줍들 하셔요


화해 체험딜 사전안내에요
2월 7일 화요일 오전 10시 오픈된다고하니
구매해보세요 이번에도 300개한정이네요😃
생각보다 양이 꽤 댐 들고다니기좋고
사용감좋고 추천합니다 국민수분크림 득템해보세요







화해앱은 요고는 바로가기 링크없어요
딱 그날 그시각에 화해쇼핑에서 상단에 라네즈
뜹니다 고거 살펴보셔야해요🤗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