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동국제약 플친 전용 990원딜~✨ 스틱밤 .모공브러쉬 줍줍하세요 ✨ (🔻8종류있어요!!)

by U;nee Nori 2023. 2. 2.
반응형



■ 4개 상품 더 추가되었어요 하단수정 남김

 






동국제약 카톡 플친 전용 990원 딜 하네요
(플친 전용 1회한정) 그냥 동국제약 플친맺고
구매하기하면 되요 990원 무배는 아니고 .. 😏

아래 살펴보니 제품가는
990원~3500원 8종류 있는데 ㅋㅋ
각 한개씩 다 구매가능함.. (필요하신거 담으세요 ㅋㅋㅋ)
배송비는 별도 붙습니다 2500원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다 담고 한번 계산하면됨)


일단 역시나 제눈에는 ㅋㅋ 링클스틱밤 눈에 들어오네용
그래도 링클스틱 저것만 단독 구매시 배송비포함 5600원
밖에 안하니깐 ㅋㅋ 판매가 반값이네요
저런거는 하나는 살만한 것 같아요 ㅎㅎ




아래 해당 상품들 각 제품당 1개씩 구매가능하구요
보시고 할인상품은 많지는 않지만 ㅋㅋ
써보고 싶은 상품 호다닥~~ 장바구니
담아서 줍줍들 하세요
같이 장바구니 담아서 결제시 배송비 1회만 내면됨..


990원딜 전용 이벤트 상품 운영은
재고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며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수 있다고 합니다 참조하세요

 


 

 

2월2일 11시 2개 더 추가됨 (*효소+에센스30ml수정함)
오후 4시 2개 더추가됨 (*앰플15ml+가르시니아)

 

 

 

 

 

검색하셔서 밴드 2500원짜리 하나

넣으면 이게 무배제품이기때문에

배송비낸거치고... 하나 더 챙길수있음..ㅋㅋㅋ

밴드야 사두면 쓰니깐 ㅋ

배송비 깎는 방법은 아니지만 알찬 정보네요

늦게 구매하신 분들은 이렇게 구매해서

어차피 배송비낼거.. 상품하나 더 줍줍하세요 ㅋㅋㅋㅋ

 

 

 

 

 

 
 

 

 

 

최저가 조회해보니 무료배송상품 요로쿠롬

4~5개 정도 더 있네요 2ooo~28oo원정도가격대

휴대용치약칫솔도 괜찮고 ㅋㅋ 배송비내지말고

이거 더 담으세여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