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이니스프리 앱 럭키먼데이~ 1/30 💥(첫구매샘플:: 체험단신청)

by U;nee Nori 2023. 1. 30.
반응형

 

 

 

 

 

 

이니스프리 오늘 단하루 1만원 네치 사면 무배혜택~ ㅋㅋ

소모품 떨어진거 있으면 이니스프리로 ~~ ㅋㅋㅋ 가서 줍줍들하셔요

원데이특가 상품들도 있으니 구경들 해보시구요

이니스프리 앱 첫구매 회원은 또 0원 샘플링까지 계속 하고 있네요..

같이 담아서 챙겨보세요 ㅋㅋ 1만원이상구매시에만 줍줍가능..

저는 공식몰... 다 닦아먹어서리.. 못받지만 ㅜㅜ ㅋㅋㅋ

뭐 사실거있으면ㅋㅋ 공홈가입안된.....^^;;;; 가족들 계정으로다가...

구매를 하시면서.. 체험단제품 1개 같이 담아보세요 ^^

 

 

 

 

 

예민 피부. 민감성이나 피부트러블 많이 나시는 분들은 시카레티놀 앰플 추천하고 ..

씨드세럼은 30ml 양은 많긴한데 ㅋㅋ 좀 지성피부에 적합하고.. 보습력은 조금 떨어집니다.

그래도 가벼운 산뜻한느낌 좋아하시면 이쪽으로 가심되고 ㅎㅎ (봄철시즌에 쓸만함)

개인적으로 블랙티 앰플 저거 추천합니다 ㅋㅋ 요건 복합성.. 건성피부 추천..

제가 올해에도 샘플셋을 3개를 받아 써봤는데... 너무 좋아요 ㅋㅋㅋ 저는 지.복합이지만..

겨울철엔 저거 씁니다 ㅋㅋㅋㅋ 건조한 철쓰기에 너무 꿀템임.. ㅋㅋ 써보시면 본품각하실지도 ㅋㅋ

10ml 양이긴 한데 저는 추천한다면 날씨가 너무 건조하니깐.. 저걸 추천합니다.. ㅋㅋㅋ

 
 

 

 

 

 

 

 

 

 

.구매금액 사은품도 있네요 요건 2만원이상구매시

그린티이나.. 화산송이 폼클렌징 +_+ 50ml짜리

받을수 있는 ㅋㅋ 쿠폰~ 다운.. 아래 링크서 다운받으심되요.

 

 


 

 

 

 

 

 

 

럭키 먼데이, 최대 53% SALE - 이니스프리 모바일 | innisfree

 

럭키 먼데이, 최대 53% SALE - 이니스프리 모바일 | innisfree

럭키 먼데이, 최대 53% SALE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