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공홈회원만⭐) 폴라초이스 모공 각질 케어 샘플 키트 

by U;nee Nori 2023. 1. 26.
반응형


cj에서도 자주했는데 폴라초이스샘플링 ㅋ
공홈에선 바하 각질제거제 저거 트래블사이즈를
함께 줘서 더 좋네요 ㅋㅋ 😙
공식홈 회원만 체험해볼수있어요 ㅋㅋ
배송비 2500원 체험딜이구요 겨울철 유독
피부 메이크업 잘 안먹어들어가시는 분들
피부결 거치신분들 한번케어들 하심 좋을 것 같아요
각질제거도 너무 자주해도 안좋으니깐ㅋ

폴라초이스로 각질케어해보세요 ㅋㅋ
바하리퀴드 각질제거제 30ml
샘플이랑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리트먼트 5매
요곤 쫀쫀세럼 ㅋㅋ 😁 샘플킷이에요
관심있으신분 살펴보세요






https://www.paulaschoice.co.kr/paulas-choice-skincare/free-sampling002.html

모공 각질 케어 샘플 키트 | 폴라초이스 베스트 셀러 제품 무료 체험 기회 | 폴라초이스 공식 온

모공 각질 케어 샘플 키트 | 폴라초이스 베스트 셀러 제품 무료 체험 기회

www.paulaschoic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