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험딜🔸️] 어테이션 스킨케어 4종 샘플(8매)+틴케이스 키트🔸️ 0.4

by U;nee Nori 2023. 1. 23.
반응형

 

 

 

 

 

 

샘플 구성 참조 (15,000원 상당이래욧)

어테이션 콤부차 릴렉싱 에센스 1.2ml x 2매입

어테이션 콜라겐 리파이닝 세럼 1.5ml x 2매입

어테이션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1.5ml x 2매입

어테이션 유브이 톤업 썬스크린 1.5ml x 2매입

틴케이스 1개~포함

작년인가 ㅋㅋ 여기 공홈신규회원 이벤트로 하던 제품인데 ㅋ

네이버 스토에도 떴길래 가져와봤습니다.

여긴 샘플샤쉐랑 함께 보관 틴케이스를 주는데 ㅋㅋ

틴케이스가 좀 찍힘이나 좀 약하다는 평도 있고

크기도 작다고 평이 많았습니다만 ㅋㅋ 그래도 금새

품절되고 하더라구요 ㅎ 혹시라도 어테이션브랜드 기초샘플등

체험겸사 관심있는 분들 참조하세요

 

1인 1개 신청가능 / 여기는 네이버스토어에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샘플키트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 아쉽네요 참조하세요

제품가 천원 + 배송비 별도 3천원

일괄 4천원 체험딜입니다.

설연휴시즌으로 인해 25일 이후부터 순차배송 참조하세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스토어 어테이션 상세정보 참조

 

 

 

어테이션

스킨케어 4종 샘플(8매)+틴케이스 키트

콤부차 에센스와 콜라겐 세럼, 하이드레이팅 크림으로

구성한 어테이션 스킨케어 3종 샘플 키트는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힐링과 치유를 위한

클린테라피 스킨케어 샘플 키트라고 하네요

 

 

 

 

 

틴케이스도 요기 사진 보시다시피,,

샤쉐보관용이다보니 크기감이 샤쉐지랑 비슷함을 보실수 있습니다.

감안하셔요 아주 큰 사이즈 제품은 아님 ㅎㅎ

 

 


 

 

 

반응형

댓글